신규 콘텐츠로 돈 들이지 않고 쉽고 빠르게 방문자를 유입시키는 방법

이번 글에서는 새로운 블로그 글을 발행했을때 돈을 들이지 않고 쉽고 빠르게 방문자가 들어오게 만드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들으면 누구나 알고 있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이 새로운 콘텐츠를 발행할때 의식적으로 행하고 있지는 않을겁니다.

More...

방법은 바로 '이미 발행된 콘텐츠에서 신규 콘텐츠로 링크를 연결'시키는 것입니다.

아주 단순한 방법이죠? 다 알고 있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이 글을 보고 있는 분들중에는 블로거나 사이트를 운영하고 계신 분도 많을텐데요.

많은 분들이 의식적으로 이 방법을 하고 있지는 않을겁니다.​

사실 콘텐츠를 유료로 광고를 하거나, 소셜에 알리거나, 다른 매체에 올리는 것도 좋지만 이렇게 간단한 작업만으로도 신규 콘텐츠로 방문자를 유입시킬수가 있습니다.

이것만 해줘도 새롭게 발행한 콘텐츠로 아주 손쉽게 돈도 들이지 않고 사람들이 읽어보게 만들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미 발행된 글을 읽다가 새로운 글을 읽는 방문자'들은 이미 새로운 글에 대해 어느정도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기 때문에 체류시간이 높을수밖에 없습니다.

만약에 구글 애널리틱스나 다른 분석 도구를 통해 방문자가 많이 유입되는 블로그 콘텐츠가 어떤 것인지 파악이 가능하다면 더 좋습니다.

이미 방문자가 많이 유입되는 과거의 콘텐츠를 찾아서 그 콘텐츠에서 신규 콘텐츠로 자연스럽게 링크를 연결시키는 방법입니다.​

전혀 어렵지 않고 글만 여러개 써놓으셨다면 지금 당장 해보실수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의 차례입니다!

그러면 본격적으로 신규 콘텐츠를 발행하기 전에 예전에 적어놓은 글들을 확인해봅니다.

새로운 콘텐츠를 발행할때마다 옛날에 만들어놓은 콘텐츠에서 새롭게 만든 콘텐츠로 자연스럽게 연결시킬수 있는지 살펴보고 있다면 링크를 연결시켜주면 됩니다.

단적인 예로 이 글을 읽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수 있는 글을 쓰고 그 글로 연결시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전혀 돈들이지 않고 소셜에서 방문자를 유입시키는 방법(바로가기)'이라는 글을 쓰고 그곳으로 연결시키면 되겠죠.

아주 간단한 작업이지만 일단 한번만 해놓으면 신규 콘텐츠로 추가적인 방문자 유입이 지속적으로 발생하게 됩니다.

돈도 전혀 들지 않고 아주 손쉽게 할수 있는 방법입니다.

지금 바로 여러분의 블로그와 홈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

분명히 콘텐츠들끼리 연결시킬수 있는 것들이 분명히 있을겁니다.